휴지공방’ 브랜드를 홈앤쇼핑에서 공식 론칭하는 미래생활㈜. ⓒ미래생활
미래생활㈜은 ‘휴지공방’ 브랜드를 홈쇼핑에서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두루마리 화장지 ‘휴지공방’ 론칭 첫 방송은 2일 월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될 ‘휴지공방’ 세트는 고객들에게 민감한 피부 케어는 물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4무(無) 안심시스템을 적용해 무향, 무형광증백제, 무색소, 무포름알데이드의 3겹 대용량 화장지로 36롤 3팩 총 108롤로 구성돼 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시에는 10% 할인에 10% 추가적립이 가능하며 방송 이전에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1년새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생활용품과 식료품 가격이 최대 9% 상승하는 등 생활물가가 불안정 함에 따라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주문 후 2~3일이면 편하게 무료로 배송되는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 넉넉한 양과 타협 없는 품질 관리 등 소비자의 입장에서 준비한 상품 구성”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는 미래생활㈜는 ‘대한민국 대표 화장지’라는 비전과 ‘모든 소비자들에게 생활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사명으로 2005년 국내 최초 천연보습 배합액을 적용한 보습미용티슈를 시작으로 2006년 국내 최초 다색화장지 잘풀리는집 8색 출시, 2겹 화장지가 대세인 국내 화장지 시장에 최초로 3겹 데코 화장지를 출시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등 지난 20여 년간 끊임없는 혁신정신으로 화장지 시장에서 ‘최초’라는 타이틀을 항상 유지해온 기업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http://www.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