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보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
우리 모두의 잘풀리는집, 미래생활
작성일2019.08.1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잘풀리는집 이미지>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의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4년 지속으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화장지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온라인 투표와 오프라인 전화 설문조사를 통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진행하여 각 부문별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이번 투표에는 약 32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미래생활㈜는 직원 품질경영 및 안전문화 교육 실시, 전사 품질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활동실행능력을 증진시키며 고객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통합 VOC(Voice of Customer) 시스템 운영 등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행하고 있다.
2016년 실시한 소비자의 화장지 생활 트렌드 조사를 반영하여 ‘10% 더 도톰한 화장지, 잘풀리는집’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앞세워 잘풀리는집 브랜드 이미지부터 제품 패키지까지 모든 것을 소비자 중심으로 변경하였고, 2019년에는 화장실의 암모니아 냄새를 제거해주는 기능성 소취 화장지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제품과 브랜드에 반영하며 대한민국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등의 성과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아시아 등 15개국에 잘풀리는집 화장지 및 물티슈 등 생활제지 제품들을 수출하며 전세계에 메이드인 코리아의 우수한 품질과 잘풀리는집 브랜드를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다양한 피드백을 품질경영과 제품개발에 반영하며 성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