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보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
우리 모두의 잘풀리는집, 미래생활
작성일2020.08.2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도톰한 화장지로 유명한 ‘잘풀리는집’ 을 제조하는 미래생활㈜이 21일 오후 9시 30분부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생필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상품을 판매하거나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언택트) 소비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고객과 판매자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에 편의점은 물론 대형마트, 백화점들까지 앞다퉈 진출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플랫폼이다.
미래생활㈜은 지난달 개그우먼 안소미씨를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이달 21일에는 개그맨 김인석씨가 그리퍼로 잘풀리는집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기사 내용 중에 이번 방송에서는 잘풀리는집의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월간그립 행사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화장실 냄새를 없애주는 잘풀리는집 소취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즈즈프렌즈 아기물티슈로 구성된 “혼족세트”는 이번 방송에서만 판매되는 1인가구 맞춤형 제품이다. 그 외에도 로션이 15% 함유된 잘풀리는집 로션미용티슈, 퓨어비데 물티슈, 키친타월 제품과 화장솜, 헤이젠틀 애견용패드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방송을 보며 취향대로 주문할 수 있다.
유정곤 미래생활㈜ 브랜드전략 팀장은 “앞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잘풀리는집의 제품을 더욱 자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며 “1인가구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혼족세트 구성 등 트렌드에 따른 재미의 요소를 갖추면서도 품질과 가성비까지 놓치지 않는 잘풀리는집만의 매력을 앞으로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