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생활 로고

장바구니 로그인

KR

EN

모바일 메뉴보기

KR

EN

모바일메뉴 닫기

홍보센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
우리 모두의 잘풀리는집, 미래생활

home

보도자료

잘풀리는집, 데이클린 빨아쓰는 행주타월 출시

작성일2020.08.2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잘풀리는집, 데이클린 빨아쓰는 행주타월 출시
 
 

미래생활㈜의 생활위생용품 종합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빨아쓰는 행주타월” 제품을 선보였다.

 

업계에서 전국 20~40대 여성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소비자조사 결과에 따르면 화장지 구매고객의 78%는 주방에서 항상 키친타월을 사용한다는 응답을 보이고 있으며키친타월 사용고객의 약 12%는 빨아쓰는 행주타월을 구매한다는 응답으로 보이며 지속적으로 빨아쓰는 행주타월 시장이 크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또한 최근 들어 고온 다습해진 날씨로 여름이 다가오면서 주방 위생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구가 늘고 있다그 중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살모네라황색포도상구균 등은 35℃~36℃ 내외에서 번식속도 가장 빠른 것으로 알려져 주방 내 위생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젖은 채로 상온에 보관된 행주는 6시간 후 식중독균 증식이 시작돼 12시간이 경과하면 균의 수가 100만배까지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잘풀리는집 데이클린 빨아쓰는 행주타월은 물에 젖어도 찢어지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여러 차례 빨아 쓸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으며, 65매 2롤의 130매 구성으로 하루 한 장 사용시 약 4개월 가량 사용이 가능하다.

 

도톰한 원단과 선명한 엠보싱으로 흡수력이 강해 주방공간과 식기의 물기를 말끔히 닦을 수 있으며 일반 행주처럼 삶고 말리는 과정 없이 매일 새 행주를 사용해 편리하고 위생적이며, 물기에 강해 여러 번 빨아 사용해도 짱짱함이 유지된다.

 

포름알데히드와 형광증백제 등 유해 성분 없이 만들어 안전성도 강화했다. 요리 후 싱크대 뒷정리, 식사 전후 식탁의 청결, 설거지 후 그릇의 물기 제거, 주방용품의 찌든 때 제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미래생활(관계자는 “빨아쓰는 행주타월은 이를 반영해 편리성위생성흡수력안전성을 모두 갖췄다.” 라며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편의성과 안전위생을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뷰트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