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생활 로고

장바구니 로그인

KR

EN

모바일 메뉴보기

KR

EN

모바일메뉴 닫기

홍보센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
우리 모두의 잘풀리는집, 미래생활

home

보도자료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김장담그기로 사랑나눔 실천

작성일2011.12.06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화장지 ‘잘풀리는집’의 제조업체 ㈜미래생활 임직원들이 김장담그기 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대전 자양동 ‘사랑의집’을 대상으로 진행된 김장담그기 봉사는 미래생활 대표를 포함한 약 30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12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진행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복지시설 ‘사랑의 집’은 전교봉사수녀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그간 미래생활㈜과 인연을 맺어 온 지적장애인 관련 기관이다. 직원들은 이곳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청소 및 장애인 재활활동 보조 등의 봉사활동을 벌여 온 바 있다.

 

더불어 “모두모두 잘풀리는 사회만들기”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이루어지고 있는 봉사활동, 이벤트, 다양한 교류와 협력은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미래생활의 첫걸음이 되고 있다.
미래생활㈜은 매달 기쁨, 협력, 나눔이라는 세 가지 모토 아래 월 4회 임직원 모두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이미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5월을 시작으로 서울 강서구 교남소망의집, 대전 동구 샬롬의 집, 부산해운대구 아이들의 집 등에서 전사적인 차원의 봉사활동을 매주 시작, 청소와 장애인들의 재활활동 보조 봉사 도움을 전했으며, 자사 제품인 ‘잘풀리는집’ 화장지 및 물티슈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또한 복지재단과 협력사, 사회복지법인 등이 사회공헌 활동 시 물품 지원을 함으로써 희망이 흐르는 사회를 구현하는 데에 앞장서는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더욱 힘을 기울이며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사회공헌 활동은 지난 5월 중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인한 사랑나눔 바자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팀 단위의 봉사 활동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이번 김장담그기 활동을 통해 더욱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올 해에 이어 내년 2012년에도 다양한 형태의 봉사와 사회적인 나눔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유뷰트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맨위로